드라마 ‘가면’은 수애, 연정훈, 주지훈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방영 전부터 눈길을 끈 작품으로, 물질만능주의 세상이 되버린 오늘날, 그 물질을 위해 가족도 등지고 사랑 없이 결혼한 남녀가 가면 속 서로의 진실된 모습을 보게 되면서 결국 삶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과 가족이라는 걸 깨닫는 모습을 그린 작품이다.
‘카페라떼르’는 무더위 속에서 촬영 중인 전속모델 연정훈과 스텝들, 동료 배우들에게 리치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제공했으며, ‘꽃빙’은 달콤한 밀크티와 에이드를 통 크게 쐈다.
이날 현장에서는 카페라떼르와 꽃빙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디저트의 고급스러운 맛에 스텝들이 카페라떼르와 꽃빙을 인터넷으로 검색하고,아울러 바리스타들의 현란한 실력에 좋은 눈요기와 맛을 경험했다는 후문이다.
‘카페라떼르’와 ‘꽃빙’의 전속모델인 배우 연정훈은 카페차에서 주문한 무료음료를 손에 든 동료배우와 스텝들의 얼굴에 웃음이 떠나질 않는 것을 보고 전속모델로서 뿌듯해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카페라떼르와 꽃빙의 가맹점에 제공되는 원두는 100% 아라비카 원두로, 리치하고 풍부한 첫 맛과 깔끔한 끝 맛이 매력이다. 이는 취향이 다양한 여러 커피애호가들과 블로거들도 인정한 바 있다.
‘카페라떼르’는 지난 2012년 12월 선보인 브런치카페전문점으로 커피, 버블티, 소프트티 등의 음료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플렛브래드, 피자, 파스타 등의 식사 메뉴와 타르트, 쿠키, 파이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구성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인기가 있다.
특히 고객들이 일부러 사진을 찍으러 올 정도로 인테리어 분위기가 정말 예쁜 곳으로도 잘 알려져있다.
눈꽃빙수전문점인 ‘꽃빙’은 인절미빙수, 눈꽃팥빙수 등의 눈꽃빙수와 리얼망고빙수, 블랙밀크티 빙수 등의 화련빙수 메뉴를 갖추고 있으며 밀크티, 커피, 스무디 등의 다양한 음료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인절미 유자 토스트, 인절미 피자 토스트, 인절미 치즈갈릭 토스트 등의 한국식 퓨전 디저트 메뉴는 여성손님들에게 베스트 메뉴이다.
트루프렌드 애프앤씨 관계자는 “이번 드라마 지원은 고객과 더 많은 소통 및 접점을 마련하고자 노력하는 일환”이라며 “이러한 노력들로 가맹점과의 상생 협력 강화는 물론 매출 신장에도 도움이 되고,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선호도도 많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ilyo2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