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는 지난 18일 한화리조트 양평에서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고 22일 밝혔다.
얕은 유아풀부터 성인풀, 워터 슬라이드까지 갖춰진 야외 수영장 물놀이는 8월 23일까지 즐길 수 있다. 야외 수영장 입장료는 1만1000원이며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1매 4인까지 3000원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 인쇄가 가능하다.
이번 야외 수영장 오픈과 함께 한화리조트 양평에서는 7월 25일부터 8월 9일까지 ‘아쿠아 X파일’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아쿠아 X파일’은 아쿠아 O.X 퀴즈, 수중 보물찾기, 물폭탄을 받아라 등 다양한 게임과 함께 물놀이 안전 교육을 수상 안전 요원과 함께 체험하는 이벤트다. 하루 두 번 게릴라성으로 진행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와 함께 참가자들을 위한 아쿠아 젤리시계, 배낭형 물총세트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했다.
또한 야외 수영장 오픈을 기념해 한화리조트 공식 페이스북은 여름을 주제로 한 ‘수영장’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24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며 댓글로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다. 7월 29일 당첨자를 발표해 10명에게는 한화리조트 양평 야외수영장 이용권 2매를, 5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