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국내 최다 회원(18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온라인교육기관 한국사이버평생교육원(이하 한사평)은 상반기 고객 사은행사로 특별 가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과목당 평균 수강료 12만원을 4만5000원으로 낮췄으며 7월 27일부터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27일에는 ‘경영학 데이(Day)’라는 이름으로 무역학개론, 광고학, 경영학개론, 마케팅원론, 조직심리학, 산업심리학 과목을 4만5000원으로 신청할 수 있다. 28일에는 ‘보육교사 데이(Day)’로 아동영양학, 특수아동이해, 영유아프로그램개발과 평가, 아동건강교육, 영아발달, 언어지도, 보육학개론, 영유아교수방법론 과목이 이벤트 대상이다.
29일에는 ‘청소년지도사ㆍ교양과목 데이(Day)’로 청소년복지, 청소년문화, 청소년지도방법론(청소년지도사ㆍ교양과목), 부동산투자론, 관광학개론, 외식산업창업 및 경영, 교육심리학(교양) 과목이 대상이다. 30일에는 ‘평생교육사 데이(Day)’로 상담심리학, 평생교육론, 직업진로설계, 평생교육방법론, 평생교육경영론,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론 과목이 이벤트 대상이다. 할인 이벤트 마지막 날인 31일에는 4일간 진행됐던 전 과목을 할인받을 수 있다.
한사평 관계자는 “상반기동안 회원들의 성원에 힘입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이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2학기 편입 및 학위취득을 준비하는 수강생들과 청소년지도사, 평생교육사, 보육교사 자격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강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