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하바 키즈 라운지 내부 모습.
[일요신문]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성수기를 맞아 아이들이 신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썸머 키즈 프로모션을 오는 8월 15일까지 마련한다.
키즈 프로모션은 매일 요일 별로 풍성하고 다양하게 역대급으로 구성됐다.
우선 특산물이자 전 국민 대표 간식인 ‘어묵 만들기’ 체험(7.30.~8.15.)이 펼쳐진다.
이 프로그램은 부산의 대표 어묵 브랜드인 ‘삼진어묵’과 함께하며 아이들에게 부산 어묵의 역사와 상식 그리고 실제 어묵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또 세계적인 음악교육 브랜드인 ‘야마하(YAMAHA) 음악교실’(7.24.~7.26.)도 만나볼 수 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야마하 전문 강사의 지도로 엘렉톤 연주, 음악감상, 음악과 함께하는 신체표현, 노래 부르기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음악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어 벌써부터 가족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야마하 뮤직 코리아는 이와는 별도로 호텔의 본관 1층에 제대로 된 라이브 음악 공연, 오디오 체험 그리고 악기 연주를 체험 할 수 있는 야마하 뮤직 웰컴 라운지가 열린다.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인 하바(HABA)와 함께하는 신나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7.27.~8.14.)도 빠질 수 없다.
전문강사 지도 아래 교구와 음악 기재 등을 이용한 이 놀이 체험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다.
그 외에도 하바는 전국 최초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내에 상설 전용 키즈 라운지를 열어 연중 내내 아이들의 창의력과 즐거움을 그리고 부모에게는 휴식을 선사한다.
이 밖에도 2015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세계적인 멀티콘솔 게임기인 전국 최대규모의 소니 플레이스테이션(PS) 게임 존(상시운영)과 야외 오션 풀과 키즈 스파 공간에서 진행되는 호텔의 레저 엔터테인먼트 전문팀인 LEO(레오-Leisure Entertainment Organizer)의 워터 플레이 액티비티(7.17.~8.15.) 등도 눈여겨볼만 하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썸머 키즈 프로모션 이용은 호텔의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단, 모든 프로모션은 사전에 예약에 한하며, 한정된 인원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도 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