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일요신문]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심경섭)에서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환경오염에서 동물을 보호하는 `아쿠아 수호대` 캐릭터를 새롭게 런칭하고 이를 기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아쿠아 수호대는 용감하고 씩씩한 대장인 펭귄 `포리`, 수호대의 든든한 방패인 바다코끼리 `바코`, 필요한 도구를 척척 만들어내는 수달 `토리`, 노래로 기운을 북돋아 주는 벨루가 `루비`가 멤버로 지구를 오염시키는 악당 `플루`를 물리치고 지구 평화를 가져오는 히어로들이다.
캐릭터 런칭을 기념해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과 블로그 및 한화리조트 블로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페이스북을 방문해 신규 캐릭터 동영상을 시청한 후 가장 귀여운 캐릭터를 캡처해 댓글로 달면 귀여운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7월 29일부터 8월 2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아쿠아플라넷 블로그와 한화리조트 블로그에서는 `아쿠아 수호대` 대원의 이름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7월 29일부터 8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 블로그와 한화리조트 블로그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쿠아플라넷 일산 3층 오션아레나 입구에는 아쿠아 수호대 캐릭터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캐릭터 체험존을 오픈했다. 체험존을 방문한 고객들은 아쿠아플라넷의 메인캐릭터인 아쿠아 수호대와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을 이용할 수 있으며 직접 색칠한 아쿠아 수호대가 모바일 앱 통해 살아 움직이는 것도 체험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