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간 오일 성분이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하는 신제품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
[일요신문]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마이 네이처 보틀 더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를 구매한 고객에게 두 가지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행사다. 네이처리퍼블릭 쿠션 제품 구매 시 친환경 보틀인 ‘마이 네이처 보틀’을 선착순으로 선물하고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쿠션 CC를 1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증정품인 ‘마이 네이처 보틀’은 친환경 재질인 트라이탄으로 제작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냉온 음료와 과일 등을 담아 재사용이 가능해 환경 보호에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처 오리진 쿠션 CC’는 리필 1개가 추가로 내장된 타입으로 보습과 커버 외에도 미백과 주름개선, 쿨링감, 자외선 차단 등 총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멀티 베이스다. ‘모로코의 황금’이라 불리며 아프리카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열매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을 그대로 담아 바를수록 촉촉하고 매끈한 광채 피부로 만들어 준다.
네이처리퍼블릭 쿠션 제품은 피부 컬러 및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내추럴 타입 3종과 커버 타입 2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 내추럴 타입은 빛을 머금은 듯 한 투명 메이크업을 연출해 주는 제품으로 라이트베이지(01호)는 24시간 커버 및 수분 지속 효과를 통해 막 화장한 듯 피부광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또한 네이처리퍼블릭 핑크베이지(03호)는 수분 에센스를 가득 담은 에멀젼 제형이 산뜻한 피부톤 연출과 함께 강력한 수분감 및 쿨링감을 부여한다. 피부 결점이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커버 타입은 잡티와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가려 줘 깨끗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정운호 대표는 “이번 더블 혜택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제품력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친환경 보틀과 함께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