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천연화장품 브랜드 ‘트리앤씨(TREEANNSEA)’는 갤러리아몰 입점을 기념해 ‘썸머홀릭패키지’를 단독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트리앤씨는 땅(TREE)과 바다(SEA)와 같은 자연의 기운을 담은 천연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식물성 원료를 바탕으로 사막, 바다, 하늘, 북극을 주제로 피부별 제품라인을 구성하고 있다. 현재 호텔, 면세점 등의 고급 판매처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연예인을 비롯한 셀러브리티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트리앤씨의 갤러리아몰 입점은 해당 브랜드가 지향하는 천연화장품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계기로 평가받는다. 갤러리아몰 자체가 주로 수입명품 화장품과 헤라, 설화수, 오휘 등 국내 대기업 화장품 업체들만 입점해 있는 까다로운 쇼핑 채널 중 하나이기 때문이다.
트리앤씨가 진행하는 썸머홀릭패키지에서는 브랜드 내 인기세트 4종과 기내용 파우치, 1만원권 현금상품권, 모공팩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8월 31일까지 오직 갤러리아몰에서만 단독으로 쇼핑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현재 트리앤씨는 임피리얼팰리스, 그랜드앰버서더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호텔 고객에게도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고 올 하반기까지 서울시내 주요 특급호텔 대부분이 참여할 예정이다. 차홍 아르더 매장에도 입점했으며 이번 갤러리아몰 입점을 계기로 백화점 입점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프리미엄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트리앤씨 관계자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갤러리아 몰에 트리앤씨가 입점된 것은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받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하반기부터는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트리앤씨가 지향하는 고급 천연화장품의 정체성을 알리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리앤씨는 오는 8월 29일 이태리 수입차 브랜드 마세라티가 진행하는 Gwangju Grand Opening VVIP 행사에 기브어웨이 공식협찬사로 참여할 예정이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