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여성 의류 브랜드 에고이스트(EGOIST)가 모델 아이린과 함께한 2015 가을 화보를 공개했다.
에고이스트에서 선보인 이번 화보는 디즈니의 데이지덕(DAISY DUCK)과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으로, 도날드덕(DONALD DUCK)의 여자친구인 데이지덕의 새침하고 화려한 이미지를 캐쥬얼하면서도 엣지있는 아이린의 스타일로 표현해 냈다.
지난 시즌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블루종 점퍼는 데이지 캐릭터로 시크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무드가 가미되고 밀리터리 보스톤백과 하이힐은 파스텔톤의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며 소장가치를 더했다. 맨투맨 티셔츠의 스타일링 또한 시선이 집중된다. 맨투맨 티셔츠와 프린지 스커트를 매치해 발랄한 락시크 무드를 연출해 냈으며 오버핏 맨투맨과 레깅스의 매치는 편안한 데일리룩을 제안한다.
오프 숄더 시스루 탑은 데님과 워커를 매치하며 캐쥬얼한 글램룩으로 표현해 에고이스트만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을 완성했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센스 있는 스트릿 패션으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주목 받고 있는 아이린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의 화보를 제안한다”며 “올 가을 신상품은 캐쥬얼 룩을 좋아하는 여성부터 글램 룩을 좋아하는 여성까지 유용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고 말했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