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럭셔리 디자인 호텔 예약 사이트 ‘에바종’이 자연에서 프라이빗한 휴가를 즐기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세계적 리조트 체인 ‘식스센스’의 리조트들을 추천했다.
친환경 럭셔리 리조트로 유명한 식스센스 브랜드는 유니크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이 보존된 곳에 위치한 것으로 유명하다. 특히 식스센스는 친환경과 지역공동체와의 공생에 가치를 두고 운영되는 리조트답게 지속 가능한 개발과 환경 보존을 위해 노력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식스센스 브랜드의 모든 리조트에서는 천연재료를 이용한 브랜드 고유의 제품으로 한 단계 높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며 휴식을 누릴 수 있어 재충전의 시간을 갖기에 제격이다.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한다면 나트랑에서 배를 타고 들어가야 하는 비밀스러운 리조트 식스센스 닌반베이를 추천한다. 바깥 세상과 단절된 듯한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베트남 전통 양식의 풀빌라에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에바종에서 3박 패키지를 단독 특가로 예약할 수 있다.
13일부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하는 식스센스 야오노이 리조트는 태국 남부의 그림 같은 섬 야오노이에 위치해 모든 시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모든 빌라에 프라이빗 인피니티 풀과 선베드가 설치돼 안락한 휴식이 가능하다.
오는 20일까지 진행하는 에바종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하면 조식, 공항 왕복 픽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10월 15일 전에 3박을 투숙할 경우 석식까지 1회 제공된다. 그밖에 과일, 초콜릿, 와인과 석식 그리고 커플 마사지까지 제공되는 허니문 혜택도 추천할만하다.
또한 BBC가 선정한 지구상 최후의 파라다이스 콘다오에 위치한 식스센스 콘다오 패키지를 이용하면 2박 예약 시 무료 1박이 제공되며 조식, 디너가 포함된다. 50일 얼리버드 예약 시 2인 마사지와 공항 픽업 서비스도 제공된다.
에바종 관계자는 “세심한 서비스와 세련된 디자인의 식스센스 리조트들은 까다롭게 숙소를 고르는 스마트한 여행객들의 취향을 만족시켜줄 것이다. 특히 이번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국내 여행객들이 식스센스 리조트의 명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에바종은 ‘Escape’를 뜻하는 프랑스어로, 전 세계 하이 퀄리티의 디자인 부티크 호텔, 럭셔리 리조트만을 엄선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환경을 제공하는 프라이빗 트래블 클럽(Private travel club)이다. 단기간에 상품을 판매하는 플래시 세일즈 모델의 선구주자로 지난 2012년 2월 첫 론칭 후 매월 20%가 넘는 성장을 거듭하며 여행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회원 가입은 무료이며, 매주 7일 동안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만 30~70%의 파격적인 할인 가격을 멤버들에게 제공한다. 올해부터 에바종의 모든 파트너 호텔들을 상시 예약할 수 있는 에바종 컬렉션을 오픈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