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이엔피.
[일요신문]에디슨젓가락을 선보인 ㈜아이엔피는 최근 출시한 에디슨 부엉이 스테인리스 식판 및 식기 세트를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5)‘에 출품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서울국제유아교육전에서 선보이고 있는 에디슨 어린이용 기능성 식판 및 식기는 ’우리 아이 밥 잘 먹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스테인리스 식판, 공기, 대접, 스테인리스 양손 컵, 스테인리스 한 손 컵 등 기능성 유아 식기 10종으로 구성됐다. 에디슨 주부 연구원들의 생생한 생활 속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개발, 소비자의 니즈를 적응 반영해 만족도를 높였다는 평가다.
국제유아교육전을 참관한 김성연(37)씨는 “에디슨 스텐식판 식기 세트는 부엉이를 활용한 세련된 문양, 식판 뚜껑에 부착된 수저케이스 등 심미성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제품”이라며 “에디슨젓가락만큼 주부들과 아이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평했다.
에디슨 어린이용 식판은 밥, 국, 반찬을 담는 바닥 면이 기울어져 국이나 밥이 한쪽으로 모이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흘리지 않고 음식물을 숟가락에 담을 수 있고 남김없이 먹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식판 뚜껑 안쪽에 수저 케이스를 부착해 별도의 수저통을 준비하지 않아도 되고 분실의 우려도 없다. 식판 뚜껑 부분은 실리콘 패킹을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세척이 간편하고 위생적이다.
에디슨 부엉이 스테인리스 식판 및 식기 세트는 ’제35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EDUCARE 2015)‘ B221에서 오는 16일까지 확인할 수 있으며 저렴한 비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시회 후에는 온라인 쇼핑몰과 유아용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