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만 해외직구의 경우 자신의 취향에 맞지 않을 경우 반품이나 환불이 어렵고, 배송과정이 오래 걸리며 일부의 경우 배송사고 등의 우려가 있어 해외직구를 통해 고가의 커피머신 구매를 꺼리는 소비자들도 있다. 이런 위험부담을 감수하기 싫다면 국내에 입점한 유명 해외 커피머신 브랜드의 다양한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밀리타 코리아가 에스프레소 전자동 커피머신 2년 연속 국내 1위를 기념해 진행 중인 보상판매 이벤트는 파격적인 할인가로 커피머신을 장만할 수 있다. 오는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에 보유 중인 에스프레소 커피머신을 인증하기만 하면 밀리카 최고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카페오 바리스타’를 100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보유중인 캡슐커피머신, 반자동 커피머신을 인증만하면 카페오 솔로와 솔로앤밀크를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밀리타 코리아 관계자는 “한국 소비자들이 보내준 꾸준한 사랑이 국내 판매 2년 연속 1위라는 기록을 가능하게 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해외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에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를 보장 받을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밀리타 커피머신을 사랑하는 많은 분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밀리타 코리아는 매장 전시 및 리퍼제품을 2년 무상 보증으로 최대 60% 저렴하게 구입하고 있으며 밀리타 원두를 3Kg(판매가 99,000원)를 증정하는 파격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 이벤트는 반보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전시장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보상판매 이벤트는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 및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일부 매장과 롯데 하이마트 전점,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밀리타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구입 시에는 5개월 무이자 할부로도 구입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