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하카제품과 호환이 가능하게 설계된 ‘HAKA GinX’(진쓰마이저)는 스테인리스 재질로 만들어져 고급스러운 세련미와 강인함을 더했으며 열과 충격에 강한 파이렉스 강화유리를 사용해 내구성도 높였다. 이는 카토마이저의 완성형이라 볼 수 있다.
특히 ㈜액상코리아에서 최초 개발해 특허 출원 및 등록했으며 인기 제품 ‘하카힉스’에도 사용된 자석 위생캡도 접목시켜 전자담배를 보다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했다. 아울러 ‘HAKA GinX’(진쓰마이저)는 전자담배의 인공적인 느낌을 배제하기 위해 농약 및 화학비료를 3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유기농 토양에서 재배된 면으로 구성된 Organic Cotton Coil(OCC)를 사용, 친환경적인 느낌을 강조했다.
해당 제품의 최대 액상용량은 약 1.5m로 같은 용량의 타사 제품에 비해 용량대비 사이즈를 줄였으며 상하부 모두 액상주입이 가능케 했다. 또한 하단에 있는 네 개의 홀로 직접 공기압을 기호에 맞게 조절 가능하게끔 한 점도 눈에 띈다.
한편, ‘HAKA GinX’(진쓰마이저)는 서울, 부산, 대구, 경기 등을 비롯한 전국 하카공식 대리점에서 즉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입처 위치 및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