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비주컴 제공
특히, 국내 대형 화장품 업계의 모델로 발탁이 되면서 여배우로서의 지위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임지연이 가지고 있는 팜므파탈의 이미지 안에 존재하는 단아한 매력이 한몫했다고 업계 전문가는 전했다.
현재 한국적 자연주의 브랜드 한율의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임지연. 그녀를 모델로 발탁한 한율 마케팅 담당 신보미는 “동양적인 단아함과 현대적인 아름다움이 공존하는 임지연이야말로 한국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한율의 브랜드 컨셉과 가장 적합한 모델”이라며 임지연을 모델로 선택한 사유에 대해 언급했다.
이어서 ““앞으로 임지연은 한율의 새로운 뮤즈로 활발히 활동하면서 브랜드가 지향하는 ‘균형 잡힌 피부의 아름다움’을 고객들에게 전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어떻게 보면 임지연 자신도 몰랐던 매력을 한율 마케팅팀에서 먼저 발굴, 이미지의 브랜드화에 성공한 케이스다. 한율 모델로 활동하기 전 임지연은 파격적인 노출신으로 인해, 그녀에게서 단아함을 느끼는 대중은 극소수였다.
하지만, 한복을 입고 인터뷰하는 임지연의 모습은 그야말로 가장 한국적인 미적 아우라를 가진 모습이었다.
한편, 그녀의 숨은 매력을 발굴한 한방 전문 브랜드 한율은 최근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 출시했다고 전했다.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가진 백화고가 피부 활성을 돕고, 여성피부를 위한 작약이 푸석해진 피부에 활력을 더해주며 또오일 성분을 미세하게 안정화한 풍부한 사용감의 오일인세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영양을 채워 피부 노화로 인한 건조 케어에 도움을 준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민지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