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유아용품 전문기업 ㈜앙블랑은 행운과 나눔이 담긴 ‘위드박스’를 9월 7일 오전 11시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앙블랑 위드박스는 77명 선착순 한정으로 앙블랑 홈페이지를 통해 7,700원 특별가에 앙블랑 제품과 행운이 담긴 위드박스를 만나 볼 수 있다. 위드박스에는 2만원에서 최대 7만원 상당의 다양한 상품이 담겨진다. 진행과정은 먼저 앙블랑이 전하는 위드박스 행운을 받고 의류, 장난감, 책, 생활용품 등 나에게는 더 이상 필요 없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물품을 담아 앙블랑에 택배신청을 요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앙블랑 홈페이지 제품구매 위드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앙블랑 관계자는 “버리기 아까운 생활 속 물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위드박스를 매월 실시함으로써 소외계층 지원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하여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앙블랑은 최근 언론사에서 주최한 브랜드대상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급성장 중인 아기물티슈 업체다.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전폭적인 사랑과 관심으로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수여하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대상 수상으로 고객의 신뢰도와 선호도는 물론, 고객감동경영까지 모두 1위 브랜드로 선정되어 3관왕을 차지하는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