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싱글몰트 위스키 벤로막과 토마틴을 비롯해 플랜테이션 럼, 시타델 진과 6C 보드카 등을 수입 유통하고 있는 주류수입업체 디앤제이컴퍼니는 2015년 민족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 글래스팩과 트리플팩, 플랜테이션 럼 시가 기프트 박스 등 3종류의 선물세트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벤로막 싱글몰트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스페이사이드의 가장 작고 오래된 증류소에서 장인들의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지는 클래식 싱글몰트 위스키로 디앤제이컴퍼니에 의해 독점수입되고 있다. 벤로막 글래스팩은 벤로막을 대표하는 제품인 벤로막 10년 700ml와 위스키 전용잔인 글렌캐런 글래스 2개로 이루어진 선물세트이다. 트리플팩은 벤로막의 대표 라인업인 벤로막 10년 및 피트감 있는 벤로막 피트 스모크, 영국 토양협회의 인증을 받은 유기농 위스키인 벤로막 오가닉이 200ml 보틀에 담겨 구성된 상품이다.
플랜테이션 럼은 세계적인 코냑전문기업 메종 페랑이 고유의 노하우와 현대화된 기술을 접목해 생산하는 럼으로 올해 정식으로 국내유통을 시작했다. 이번 추석을 맞아 선보이는 플랜테이션 럼 시가 기프트 박스는 시가와 함께 즐기기 좋은 플랜테이션의 대표 럼 6종류를 100ml 보틀에 담아 구성한 상품으로 각 럼과 어울리는 시가에 대한 설명서를 첨부해 시가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디앤제이컴퍼니 관계자는 “스코틀랜드 정통 클래식 싱글몰트 위스키인 벤로막, 생산지역의 떼루아를 완벽하게 표현한 최고급 플랜테이션 럼 등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선물세트로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디앤제이컴퍼니의 모든 선물세트는 디앤제이컴퍼니 직영소매점인 몰트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