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행과정은 먼저 앙블랑이 전하는 위드박스 행운을 받고 의류, 장난감, 책, 생활용품 등 나에게는 더 이상 필요 없지만 다른 사람에게는 꼭 필요한 물품을 담아 앙블랑에 택배신청을 요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앙블랑 홈페이지 제품구매 위드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드박스란 행운을 담은 박스로 나눔을 전한다는 의미다. 행운으로 시작해 나눔으로 이어져 따뜻한 세상을 함께 만들어 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앙블랑은 위드박스를 통해 중고품 재활용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나눔으로 이어지게 함으로써 ‘생활 속 나눔 문화’에 적극적으로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앙블랑 관계자는 “첫 선을 보인 위드박스에 기대 이상의 뜨거운 반응을 보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행운의 위드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버리기 아까운 생활 속 물품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기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프로젝트”라며 “위드박스를 매월 실시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소외계층 지원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유아물티슈 앙블랑 ‘프리미엄 블랙&화이트’는 자연에서 생분해되는 천연나무로부터 셀룰로오스를 채취해 만든 최고급 레이온 100%의 고품격 친환경물티슈다. 여기에 7단계 초정밀 정수 과정으로 미생물과 이물질을 제거해 마셔도 되는 초순수 정제수를 사용했으며, 유해화학성분 24가지를 넣지 않은 안전한 물티슈다. 또한 천연 보존제 성분만을 사용하여 아기의 손, 입, 엉덩이 등 신생아물티슈로 사용해도 안전하며 출산선물로 엄마들 사이에 많은 추천과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앙블랑은 최근 언론사가 주최한 여러 브랜드대상에서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급성장 중인 아기물티슈 업체다. 소비자가 직접 선택하여 수여하는 ‘2015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브랜드대상’과 ‘2015 대한민국 신뢰브랜드대상’ ‘2015 고객감동경영 브랜드대상’ 등 물티슈 부문 연이은 대상 수상으로 업계최초 최단기간 3관왕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