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퍼스는 스타 마케팅 대신 소비자 편의를 위한 기능 향상에 집중한 온수매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온수매트 브랜드 웰퍼스가 선보인 ‘스마트 온수매트 J시리즈’는 그동안 소비자들이 온수매트를 사용하면서 겪었던 불편을 꼼꼼하게 개선해 소비자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스마트 온수매트 J시리즈는 기본적인 기능부터 소비자들의 편의를 최우선 기준으로 삼고 있다. 패키지 사이즈를 최소화해 이동과 보관이 간편해진 것이 장점이다. 기존 온수관이 삽입된 두꺼운 매트의 경우 이동이나 보관이 어려웠으나 고주파 압축 온수매트로 제작된 J시리즈는 패키지 사이즈가 작아 자리를 옮겨 사용하거나 보관하기가 용이해졌다.
이와 함께 매트와의 연결 부위에 세이프 이지 커플러를 채택, 연결과 분리가 간편해지고 물샘 방지 기능도 견고해진 것은 물론 100% 방수 매트로 오염에 대한 걱정도 줄였다. 좌우 개별난방과 진동 소음을 고려한 설계로 사용의 편의성을 최대한 높인 반면, 소비전력은 230W의 낮은 수준으로 유지된다.
또한 스마트폰을 활용한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소비자의 편의를 높였다. 리모콘 외에도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20M 반경 내에서 원격조작이 가능하고, 손쉽게 요일, 시간별로 ON/OFF 예약을 설정할 수 있게 된 것. 3단계 맞춤 동작모드와 음성지원 기능, 컴팩트하고 깔끔한 디자인 역시 소비자의 취향과 편의를 세심하게 고려한 대목이다. 웰퍼스의 스마트 온수매트는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