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피엔케이는 하와이 직수입 정품 프리미엄 ‘코나 스피루리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한정판매 행사를 오는 9월 말까지 실시한다.
스피루리나는 카로티노이드 등의 색소와 필수지방산이 풍부한 남조류 일종으로 열대지역 알칼리성 수면에서 왕성하게 자생하는 미생물이다. 우리 몸에 유익한 영양소가 골고루 포함되어 있어 UN이 지정한 미래식량이며 소화흡수율이 무려 95% 이상에 이르는 수퍼푸드로 통한다.
스피루리나는 유해산소 제거는 물론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기능과 피부건강,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베타카로틴, 단백질, 칼슘, 식이섬유, 미네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하와이안 프리미엄 코나 스피루리나는 하와이의 청정지역 코나섬에서 생산되는 고급 원말을 사용한 스피룰리나 제품으로, 보통 일일 10~20정 섭취해야 하는 타 제품들과 달리 하루 6정만 복용해도 엽록소 33mg을 섭취할 수 있는 고함량 스피룰리나 제품이다.
피엔케이의 코나 스피루리나는 강력한 햇빛과 높은 온도를 통해 양질의 스피룰리나를 얻는 데 최적의 기후조건을 갖춘 하와이 코나섬 대규모 농장에서 생산되며 대한민국 식품의약안전처의 합법적인 절차를 거쳐 미국 하와이에서 정품으로 본사가 직수입하여 판매하고 있다.
또한 특허공법인 해수냉각건조방식으로 동결 건조 분말을 단시간에 정제로 생산하기 때문에 제조공정에서 발생하는 영양 손실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산소에 민감한 성분인 베타카로틴 파괴를 막기 위해 자외선을 차단하는 유리병 용기를 사용, 안전을 위해 이중 병뚜껑 장치를 사용하고 있다.
하와이안 프리미엄 코나 스피루리나의 가격은 500mg 200정에 50,000원이며 현재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병 주문 시 1병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제품 구매는 피엔케이 본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