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담뱃값 인상과 맞물려 금연을 목표로 하는 흡연자들 사이에서 ‘전자담배’가 인기다. 기기에 니코틴과 전자담배 액상을 넣어 직접 제조하는 방식의 전자담배는 가격에서도 합리적이며 니코틴의 양을 점차 줄이면서 나중에는 넣지 않는 등의 방식으로 점진적인 금연을 시도해 볼 수 있다.
그러나 아직 우리나라를 비롯한 많은 나라에서 전자담배 니코틴이나 액상에 대한 안전성을 보장할 수 있는 법규제가 체계적이지 못해 소비자들은 직구를 통해 법으로 엄격히 품질을 관리하는 미국산 니코틴이나 액상을 구매했다.
웨스트텐 코리아가 국내에 상륙하면서 미국산 니코틴을 직구를 통하지 않아도 국내에서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니코틴에 대한 갈증은 풀었지만 미국의 유명 액상은 여전히 직구 등을 통해서만 가능했다.
미국산 니코틴을 독점 계약해 국내에 제공하던 웨스트텐 코리아에서 국내 전자담배 애호가들이라면 익히 알고 있는 킬로 전자담배 액상을 독점수입하게 되었다.
킬로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하고 소비자들 사이에서 ‘크림맛 액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전자담배회사로 국내에 SNS를 통해 알려지면서 궁금해하는 소비자들이 많다.
이번에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액상은 커스타드 크림과 블루베리의 만남으로 과일과 크림맛을 담은 트루블루(TRU BLUE), 혼합베리와 멜론크림의 균형 잡힌 맛이 특징인 듀베리 크림(DEWBERRY CREAM), 딸기와 키위 그리고 요거트크림을 조합한 상큼함이 돋보이는 키베리 요거트(KIBERRY YOGURT), 과일시리얼과 우유의 조화로 우유의 고소함과 시리얼의 풍부한 맛이 특징인 씨리얼 밀크(CEREAL MILK) 네 가지이다.
웨스트텐 코리아에서는 기존에 독점 수입하여 판매하던 지기(ziggy), 제이든(Jayden)과 더불어 새롭게 수입하는 킬로를 기념하여 소비자들에게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 여러 체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제품 문의는 웨스트텐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