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고소영 등 대표 배우들이 브라운관과 인스타그램에 모습을 보이면서 동안 외모가 주목받고 있는 것.
연예인들의 동안 외모는 하루아침에 얻어진 것이 아니다.
꾸준한 자기 관리와 부지런함과, 세심함이 어우려져 워너비 절대 동안을 유지하는 것이다.
또, 대표적인 절대 동안 스타들은 직접적인 피부 관리도 열심이지만 평소 섭취하는 것에도 많으 신경을 쓰는 것으로 드러났다.
지난 9월 4살 연하와의 동화 같은 결혼으로 화제가 된 배우 한고은은 평소 물을 많이 섭취하는 것으로 동안 외모를 가꾸는 것으로 드러났다.
사진=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방송화면 캡쳐
한편, 방송에서 집중적으로 다루는 이너뷰티도 화제다. 시청자들이 입소문으로만 알고 있던 이너뷰티에 대해 전문가를 초청 체계적인 설명을 해주는 것으로 드러났다.
8월 9일 방송된 SBS ‘잘 먹고 잘 사는 법, 식사하셨어요?’는 요리 연구가 임지호가 엄정화에게 스피루리나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만들어주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스피루리나의 열풍은 미란다커 등의 해외 스타들이 다이어트에 스피루리나를 활용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부터다.
뉴질랜드 스피루리나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 코리아의 마케팅 기획 김정은 팀장은 “스피루리나의 항산화 성분과 프로콜라겐은 분명 피부 노화를 예방 및 개선하는 효과가 뚜렷하다.” 며 “ 장기 섭취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이너뷰티가 맞지만 한 가지의 식품에만 의존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 고 조언했다. 이어서 “평소 적당한 운동과 식이요법과 병행한다면 스피루리나의 효능을 200% 획득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워너비 동안 외모 스타들의 공통점은 사생활은 물론 일적인 부분에서도 안정된 생활을 하는 것으로 드러났다. 긍정적인 마인드와 성실함이 동안 외모 비법의 1호라는 이야기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