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아이파크몰에 입점한 ‘러브펫멀티펫샵&클리닉’은 신개념 반려동물 원스톱 멀티펫샵으로 기존의 애견샵, 애견카페와 달리 깔끔하고 감각적인 카페스타일이 돋보인다. 이 곳은 반려동물 분양을 비롯해 애완동물 용품, 애완동물 호텔, 애완동물 미용뿐 아니라 동물병원의 역할까지 원스톱 서비스로 애완동물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용산아이파크몰의 ‘러브펫멀티펫샵&클리닉 용산아이파크점’은 대형견 사료를 포함, 고양이 관련 용품 등 다양하고 전문적인 용품 카테고리를 다양하게 갖추고 있으며 다른 곳에서는 쉽게 구매할 수 없는 제품도 판매하고 있어 애견인, 애묘인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용산아이파크 동물병원 ‘러브펫멀티펫샵’관계자는 “용산아이파크몰에 신라면세점 입점 소식과 함께 이 곳에 오는 고객들이 많으신데 새롭게 오픈 되는 만큼 기존에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를 만나보도록 했다”며 “러브펫코리아 본사의 수의사, 반려동물 간호사, 훈련사, 전문적인 슈퍼바이저로 구성된 본사 직원들이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벌써부터 든든하다”고 말했다.
러브펫코리아의 러브펫멀티펫샵은 7월부터 안양호계점, 여주가남점, 오산궐동점, 마장역점을 오픈했으며 이후 의정부점과 인천 부평점, 강남 논현점 등과 함께, 산본, 김포, 전북여수, 창원, 마산, 경북구미, 부산해운대, 부산영도, 양천 신월점 등 현재 전국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