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김동규 이사장의 현장체험 활동은 근무환경이 열악하고 시민이 많이 찾는 사업장을 대상으로 추진하였으며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현장직원의 고충을 공감하는 취지로 실시했다.
김동규 이사장은 현장 근무직원들과 함께 국민체육센터 매표, 공영주차장 매표 및 환경정비를 같이하며 “친절한 고객응대와 청결하고 안전한 시설 환경 제공이야 말로 고객만족의 초석이 될 수 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현장체험의 기회를 늘려 고객의 불편을 체감하고 현장직원의 고충을 피부로 느끼는 시간을 자주 갖겠다”고 밝혔다.
김정훈 기자 ilyo4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