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현대약품(대표이사 김영학) 경구용 기미치료제 더마화이트정이 4050 중년 여성들에게 여자의 삶을 되찾아주는 감동 프로젝트 ‘더마화이트정 Again 20’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현대약품 경구용 기미치료제 ‘더마화이트정’의 주 소비자인 4050 세대와 소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다시 여자로’라는 주제로 제작됐으며 실제 부부들이 등장해 평소 아름다움을 포기하며 살 수밖에 없었던 이 시대의 중년 여성들에게 다시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따뜻한 감동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실제 남편이 여자로서의 삶보다 가족을 위해 살아온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몰래 카메라를 통해 아내의 아름다움이 담긴 사진을 깜짝 선물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 부부의 사랑과 부모님에 대한 애틋함 등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현대약품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시작으로 Again 20 사진 공모전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더마화이트정 Again 20’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에 공개된 ‘다시 여자로’ 캠페인 영상은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더마화이트정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약품 약국마케팅팀 이혜림 약사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가족들을 위해 여자로서의 삶을 희생하며 살아 온 많은 여성들에게 힐링 콘텐츠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더마화이트정 AGAIN 20’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실제 소비자와 소통의 계기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더마화이트정은 경구용 기미치료제로 멜라닌의 생성을 억제하는 트라넥삼산 성분과 기존 기미치료제 성분인 판토텐산칼슘, 비타민C, L-시스테인 등이 복합 처방돼 있으며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구매 가능하다.
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