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건조한 가을철이 되어 가습기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어린 아이를 둔 가정에서는 가습기의 세척문제로 망설이는데 이러한 걱정을 없앤 간편세척 가습기 ‘이지가습기’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지가습기는 살균제가 필요 없고 2013년 간편하게 세척 가능한 ‘닥터스에어큐브’ 가습기로 처음 출시되어 TV홈쇼핑 방송과 온라인 및 대형가전매장에서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았다.
간편 세척 가습기를 출시한 (주)세한기업(대표 박윤길)은 생활, 건강가전과 의료기기제조 전문업체로 ISO9001, ISO14001 인증을 획득하고 벤처기업 및 이노비즈 기업으로 선정된 유망중소기업이다.
(주)세한기업은 가습기 분야에서 ‘고객만족’을 슬로건 아래 품질과 성능이 좋은 제품으로 고객 만족도가 높으며 산학협력을 통한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기존 간편세척 가습기의 작동 메커니즘을 개발하였다. 그 결과 ‘안정성과 수명이 향상된 분리형 가습기’로 대한민국 특허를 획득하고 올해 새롭게 2016년형 ‘초간편세척 이지가습기’를 출시 하였다.
초간편세척 이지가습기의 중요 부품인 초음파 진동자는 특수티타늄코팅 처리를 한 다음 폴리아미드 필름을 입혀 기존 가습기 대비 수명을 늘렸으며, 수조통과 본체를 연결하는 접속단자 또한 고급 스프링단자를 채택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였다.
또한 초음파 진동자에 의한 물 낙하소음을 줄이기 위한 구조로 설계 되어 저소음 팬모터를 장착함으로써 원천적인 소음을 차단했다. 수조통은 1.8리터 용량으로 10시간 연속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중에도 물 보충이 가능하여 편리하다.
필터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도록 탈부착 장치를 만들었고 가습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 4면 입체 송풍구조로 설계하여 고객중심의 신개념의 가습기를 선보였다.
이지가습기는 10월 초 CJ몰에서 단독으로 런칭 행사를 할 예정이며 각종 이벤트를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였다.
살균제가 필요 없는 간편세척 이지 가습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