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
[일요신문]프리미엄 건강음료 파워엑스락을 출시한 (주)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는 지난달 25일 KBS 탤런트실(회장 유승봉)과 공식지정업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KBS 공채 탤런트들로 구성된 KBS 탤런트실은 친목도모와 사회봉사활동을 주로하는 비영리단체이다. 이번 협약식에는 유승봉 KBS탤런트극회 회장, 김보미 부회장, 김광영 총무, 김진국 사무국장을 비롯해 인기연예인 전원주, 최주봉, 유지연 씨가 참석했다. 이날 참석한 연예인들은 파워엑스락에 강한 인상을 받았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주)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
파워엑스락은 1998년 노벨 생리의학상으로 밝혀진 산화질소(NO)의 주요 생성성분 L-아르기닌과 항산화 물질로 이루어진 일반음료이다. 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는 지난 8월부터 30대 이상 전국 성인남녀 700명을 대상으로 참가자 개인별 10일간의 파워엑스락 시음행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응답자의 82%가 파워엑스락에 대해 ‘매우 만족’ 또는 ‘만족’한다고 긍정적으로 답했다.
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 송태종 대표는 “파워엑스락을 마신 후의 변화를 알아보기 위해 일반음료에 요구되지 않는 임상시험을 현재 국내 유명 대학병원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앤헬스파트너스는 KBS 탤런트실과 공동으로 파워엑스락을 홍보하기 위해 KBS탤런트실 공식 행사 및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주성남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