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변호사는 용의자만 있을 뿐 시체도 증거도 없는 살인 사건, 승소 확률 100%의 순간 시작된 반전에 자존심 짓밟힌 에이스 변호사가 벌이는 통쾌한 반격을 그린 영화. 개성과 매력으로 뭉친 캐릭터들의 활약,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속도감 있는 연출, <끝까지 간다> 이선균의 맛깔 나는 연기가 어우러진 반전추격극으로 폭발적 호평을 모으고 있는 영화 <성난 변호사>가 10월 6일(화) 7시 30분 CGV압구정을 비롯 전국 17개 극장에서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해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성난 변호사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10월 6일(화) 7시 30분 CGV압구정을 비롯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까지 전국 17개 극장에서 동시에 생중계 될 예정이다.
능력, 스타일, 자신감까지 갖춘 매력충만 변호사로 돌아온 이선균과 변호성의 라이벌 검사로 호흡을 맞춘 김고은, 그리고 변호성의 특급 파트너 임원희, 허종호 감독까지 성난 변호사의 주역들이 총출동 하는 이번 CGV스타★라이브톡은 맥스무비 박혜은 편집장이 사회자로 나서 흥미를 더한다. 개봉 이틀 전에 성난 변호사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CGV스타★라이브톡에서는 배우들이 직접 영화 속 명장면 스틸들을 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며 웃음과 재미를 이끌 것이다. 여기에 현장에 모인 관객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는 Q&A 시간을 통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범인만 있을 뿐, 시체와 증거는 없는 의문의 사건을 바탕으로 예상을 뛰어넘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긴박한 추격극이 결합한 새로운 재미, 전에 없던 신선한 캐릭터 조합이 선사하는 위트 있는 유머와 스피디한 액션이 더해진 영화 성난 변호사는 10월 8일 개봉, 올가을 짜릿하고 통쾌한 재미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