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필름이 새롭게 선보이는 시크릿 시리즈는 갤럭시 S6 엣지플러스와 갤럭시 노트5 강화유리다. 엣지 부분이 최적화된 s6엣지플러스 시크릿필름은 기존 갤럭시S6엣지 의 시크릿필름보다 흠집에 강하며 투과율이 높아 선명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시크릿필름은 한국자체기술력으로 100% 국내에서 개발한 제품이다. 타사의 엣지 액정필름의 경우 우레탄 소재의 저렴한 필름을 사용해 필름을 만들어 터치감과 투과율이 좋지않고 PET필름으로 제작한 업체들도 엣지 부분 들뜸현상으로 인해 개발을 중단한 상태다.
이처럼 독보적인 기술력을 선보이는 시크릿은 노트5 강화유리도 출시했다. 타사의 3.3t, 3t 두께의 저렴한 일반 소다글라스와 달리 0.15t 아사히 글라스로 압축강화와 표면강도 강화로 탄성이 좋아 깨지지 않으며 자체 기술의 부드러운 터치감을 자랑하고 있다.
갤럭시 노트5 강화유리의 타사제품강도를 비교한 유튜브 영상도 화제가 되고 있다. 강화유리를 구부렸을 때 타사 제품은 모두 깨졌으나 시크릿글라스는 제품의 끝이 맞닿아도 깨지지 않았으며 커터칼을 이용해 강제로 스크래치를 내어도 흠집이 없으며 물을 뿌려도 곧바로 굴러가는 등 우수한 품질을 증명했다.
시크릿제품은 유통판매 전문기업 LCL이 유통을 총괄하고 있으며 추후 아이폰6s, 아이폰6, 삼성 노트 시리즈 등의 강화유리를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액정보호필름 시크릿글라스는 인터넷 네이버스토어팜, G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검색창에 갤럭시s6엣지 플러스 시크릿필름, 노트5 강화유리 시크릿글라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