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종: 량첸살인기는 연쇄살인사건에 관한 일생일대의 특종이 사상초유의 실수임을 알게 된 기자 ‘허무혁’. 걷잡을 수 없는 상황 속, 그의 오보대로 실제 사건이 발생하며 일이 점점 커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론시사회와 대규모 시사회를 통해 언론 및 평단,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고 있는 특종: 량첸살인기가 CGV 스타★라이브톡 예매 오픈과 동시에 행사가 진행되는 압구정 CGV관이 순식간에 매진되는 특종을 터트리며 최고의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은 10월 20일(화) 오후 7시 연출을 맡은 노덕 감독과 조정석, 이하나, 배성우가 참석하는 가운데 맥스무비 박혜은 편집장의 사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특종: 량첸살인기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유쾌하면서도 풍성한 토크로 관객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특종: 량첸살인기 CGV 스타라이브톡은 생중계 현장인 CGV 압구정을 비롯해 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목동, 상암, 서면, 소풍, 영등포,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까지 전국 CGV 17개 극장에서 스크린을 통해 동시 생중계되어 생생한 현장을 즐길 수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