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더스킨하우스.
[일요신문]신선한 자연주의 브랜드 더스킨하우스가 러시아 화장품 멀티체인샵인 ‘Elize(엘리제)’에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더스킨하우스는 2015년도 초에 처음 러시아 모스크바에 진출해 아마존 내츄럴 과일 및 식물 등 자연 유래성분을 이용한 자연주의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아왔다. 합리적인 가격 대와 질 좋은 아마존 내츄럴 화장품이라는 콘셉트로 마니아층을 형성했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로 러시아 전역에 있는 여성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올 10월부터 ‘Elize(엘리제)’ 전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2016년 까지 러시아 전역에 분포하고 있는 여러 체인망으로 입점을 확대해 러시아 내 더스킨하우스의 브랜드 입지를 탄탄하게 만들 계획이다.
더스킨하우스 관계자는 “피부 자극은 줄이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아 진실하게 제품을 만든 것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러시아 소비자에게도 통한 것 같다. 이는 우수한 품질로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 잡겠다는 더스킨하우스의 포부를 이뤄내고 있는 것”이라고 전했다.
기존 제품들에 이어 2015년에 새롭게 선보인 프리미엄라인 또한 해외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으며 더스킨하우스는 전세계로의 브랜드 확장을 가속화할 예정이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