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오는 11월 19일 개봉을 앞둔 헝거게임: 더 파이널의 파이널 예고편이 지난 10월 14일(수)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로 공개된 후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수입: ㈜누리픽쳐스 | 제작: 라이온스게이트 | 감독: 프란시스 로렌스 | 출연: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줄리안 무어, 우디 해럴슨, 엘리자베스 뱅크스, 도날드 서덜랜드 외 | 개봉: 2015년 11월 19일 예정]
헝거게임: 더 파이널의 파이널 예고편 영상이 지난 10월 14일(수)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최초 공개된 이후 예비 관객들에게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으며 헝거게임 열풍을 입증하고 있다.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헝거게임 4부작 시리즈의 최종편으로 두 번의 헝거게임에서 살아남은 ‘캣니스 에버딘(제니퍼 로렌스)’이 최정예 군단을 이끌고 스노우 대통령과 마지막 대결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헝거게임 시리즈는 독특한 세계관,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제니퍼 로렌스’를 비롯한 할리우드 명배우들의 호연으로 21세기 최고의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라는 찬사를 받으며 매 시리즈마다 선풍적인 인기를 끌은 바 있다. 그 마지막 최종편인 헝거게임: 더 파이널의 파이널 예고편은 이전 시리즈들을 뛰어넘는 웅장한 스케일과 더욱 강인하고 아름다워진 캣니스의 모습을 담아 관객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것.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제니퍼 보러 갈거야 ㅠㅠ(징**)”, “제니퍼 때문에 꼭 봐야 하는 영화임(루*)”, “여주가 너무 매력적임 (제니퍼 로렌스)언니 팬이에요ㅜㅜㅜ(떡**)”, “제니퍼 로렌스 그 특유의 흥분돼서 소리치듯이 말하는 게 겁나 몰입이 잘됨ㅋㅋㅋㅋ기대된다(캬*)” 등의 반응으로 시리즈를 이끌어온 캣니스 역의 ‘제니퍼 로렌스’의 열연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예고편 쩌네요 ㄷㄷㄷ 완전 기대됨!!!(냉**)”, “진짜 빨리 개봉했음 좋겠다. 사랑해요ㅠㅠ(김**)”, “벌써부터 막 설레네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으면 좋겠네요^^(tnal****)”, “웅장함은 최고다!(지*)”, “모킹제이 울음소리 ㅠㅠ 빨리 영화관에서 영접하고 싶다..ㅠㅠ(12**)” 등 파이널 예고편을 본 뒤 최종편에 대한 설렘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해 <헝거게임> 시리즈의 인기를 짐작하게 했다.
파이널 예고편에서 드러난 캣니스와 최정예 군단, 그리고 그들의 적 스노우 대통령과의 마지막 대결, 도시 전체를 무대로 펼쳐질 마지막 헝거게임의 웅장함에 네티즌들의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스릴 넘치는 액션과 역대급 스케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한편, 오랜 시간을 기다려 온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는 영화 헝거게임: 더 파이널은 오는 11월 19일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