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결제원에 따르면 최근 용인 기흥에서 청약 접수를 받은 ‘기흥역 파크 푸르지오’ 주거용 오피스텔은 204실 모집에 2729건이 접수돼 평균 13.38대 1, 최고 20.65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며 전 타입 마감됐다.
평택 대양아리스타.
또한 오는 2017년 완공예정인 고덕 삼성 반도체단지는 약289만㎡에 달하는 넓이로 수원 삼성전자보다 2.4배 큰 규모이다. 삼성효과에 따른 부동산 가격 상승도 기대된다.
평택 대양아리스타는 공간의 활용성을 높인 설계와 풍부한 수납공간으로 합리적인 생활공간을 자랑한다. 특히 드럼세탁기,빌트인 냉장고, 에어컨, 붙박이장, 전자레인지, TV, 정수기 등 설치해 풀옵션을 갖췄다.이 밖에도 커뮤니티 시설,옥상정원 등 입주민을 위한 휴식·문화공간을 조성했다.
또한 지하4층~지상20층 규모로 오피스텔 14실, 도시형생활주택 236세대로 총 250세대로 구성됐다. 특히 다른 주거공간과 달리 기계식 주차 시설과 자주식 주차 모두 설계돼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더욱 높여줄 전망이다.
시공사인 대양종합건설은 지난 35년간 완벽시공의 건설철학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건설산업진흥에 기여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여 받은 우수기업이다. 또한 창립이래 현재까지 무차입경영에서도 알 수 있듯이 대출이 없는 탄탄한 재무상태를 자랑으로 여긴다. 정부조달청 심사기준 신용평가도 A 등급이다.
대양종합건설은 ‘아리스타’의 브랜드로 수도권뿐만 아니라 경기지역과 경상지역에서 오피스, 주상복합 및 아파트 등을 성공리에 분양 중에 있으며 정부 및 관공서 공사에서도 지난 2014년 인천 아시안 게임 박태환 수영장 등 수많은 유수공사를 시공한 바 있는 전통의 중견건설사다. 평택 대양아리스타 홍보관은 평택시 비전2동 877-4 트윈프라자 5층에 위치한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