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소재와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 변신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가 개봉을 앞두고 주연배우 주원, 유해진, 이유영과 관객들이 함께 하는 CGV 스타★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영화 그놈이다는 여동생을 잃은 남자가 죽음을 예견하는 소녀의 도움으로 끈질기게 범인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1999년 부산에서 있었던 실화를 모티브로 천도재, 넋건지기굿, 죽음을 예지하는 소녀 등의 미스터리한 소재와 스릴러 장르의 조합으로 전에 없던 미스터리 추적극의 탄생을 알리고 있는 그놈이다가 CGV 스타★라이브톡을 통해 관객과의 만남을 가지며 더욱 다양하고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번 CGV 스타★라이브톡에는 주연배우 주원, 유해진, 이유영과 윤준형 감독이 함께 자리해 영화의 모티브가 된 실화부터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또한, 장근영 심리학 박사가 게스트로 참석, 영화 속 캐릭터들을 정신분석학적으로 풀어내는 특별한 시간을 가지며 풍성한 재미를 더할 것으로 알려졌다. 여기에 분위기 메이커이자 매끄러운 진행으로 정평이 난 김태진이 배우들과 관객들이 함께 하는 특별한 현장을 더욱 빛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놈이다의 CGV 스타★라이브톡은 주연배우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CGV 압구정을 포함해 전국 CGV 17개 상영관(강변/광주터미널/구로/대구/대전/동수원/목동/상암/서면/소풍/영등포/오리/왕십리/인천/일산/천안펜타포트)에서 생중계되며, 10월 20일(화) 오전 9시에 예매 오픈 예정이다.
개봉을 앞두고 주연배우 주원, 유해진, 이유영과 함께 하는 CGV 스타★라이브톡에서 관객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그놈이다는 오는 10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