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코드원. (제공=한스타미디어)
코드원은 지난 25일 서울 반포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훕시티 5온5 토너먼트(Hoopcity 5on5 Tournament) 남자부 경기에서 박재민·진운·나윤권의 레인보우 스타즈를 만나 경기 내내 엎치락뒤치락 시소게임을 벌인 끝에 2점차 아까운 패배를 당했다.
레인보우 스타즈는 제1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서 예선리그 6전전승을 거둔 강호다. 이러한 팀을 맞아 코드원이 접전을 펼친 것이다.
이날 경기에서 코드원에서는 이현욱, 장선우, 박종환, 백종원, 이시우, 문수인, 김무영, 이지환, 김기호 등이 출전했다. 특히 190cm 장신 센터 문수인의 활약이 인상적이었다는 평이다.
코드원 선수들의 대부분은 모델 출신으로 ‘얼짱’ ‘몸짱’을 자랑한다.
사진=연예인 농구팀 ‘코드원’의 선수로 속한 배우 겸 모델 남주혁. (출처=남주혁 인스타그램)
특히 최근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와 JTBC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등을 통해 젊은 여성팬들 사이에서 ‘대세’로 떠오른 모델 겸 배우 남주혁과 여심을 사로잡는 ‘쿨가이’ 배정남이 눈에 띈다. 남주혁은 곱상한 외모와 앳된 외모로 여성팬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MBC 드라마 <화려한 유혹>에 출연 중이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배정남 역시 잡지 <GQ>와 <맥심>에서 터프한 모습을 보여주며 여심을 자극했다. 영화 <시체가 돌아왔다> <베를린>에도 출연했다.
코드원 대표 이현욱과 감독 겸 주장을 맡고 있는 이시우 역시 모델과 방송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2003년 서울컬렉션 FW패션쇼로 데뷔한 이현욱은 드라마 <오로라공주> <아들 녀석들>에서 열연을 펼친 바 있다. MBC <일밤> ‘신입사원 선발대회’ 출신인 이시우는 MBC <무한도전> tvN 드라마 <나인> 등에 출연했었다.
코드원의 홍일점인 모델 겸 방송인 이혜정은 프로농구 우리은행 선수 출신으로, 모델 활동 뿐 아니라 KBS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도 출연해 인기를 끌었다. 최근 배우 이희준과 열애 중이다.
코드원은 오는 12월 15일 개막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처음 참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2회 대회에서 코드원이 ‘다크호스’로 떠오르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코드원 이현욱 대표는 지난 12일 연예인 농구단 1차 대표자 회의에서 “첫 참가하는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에 기대가 크다. 모두가 즐기면서 재밌게 경기하기를 원한다”며 “성적보다는 참가에 의미를 두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코드원의 실력은 4강권에 근접한 것으로 보인다는 게 다른 연예인 농구단 대표들의 생각이다.
한편 오는 12월 15일 개막하는 제2회 한스타 연예인 농구대잔치는 참가 10개 팀을 A·B 2개조로 나눠 조별 예선리그를 치른다. 조별 예선리그를 통해 선발된 각 조 1, 2위 팀이 4강 플레이오프, 결승전을 펼쳐 우승팀을 가린다.
조 추첨 결과 A조는 진혼, 더홀, 코드원, 마음이, 우먼프레스가 배정됐고 B조는 예체능, 레인보우 스타즈, 훕스타즈, 아띠, 신영이앤씨로 편성됐다.
<코드원 선수 명단>
–모델 겸 방송인: 이시우, 이혜정
–모델 겸 배우: 장선우, 이현욱, 한준성, 박현우, 남주혁, 김성준, 김기호, 배정남, 백종원, 박종환, 윤진욱
–모델: 김무영, 문수인, 박노혁, 민영훈, 김대희, 오안, 이지환, 최규범, 김경우, 한승수, 권현빈
–가수: 홍가
민웅기 기자 minwg08@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