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리크리홀딩컴퍼니
또한 피지케어 스킨로션 화장품들과 더불어 모공에 탄력을 부여할 수 있는 수분크림을 활용하면 피부에 보습효과를 부여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고 매끄러운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보습은 피부관리에 중요한 역할을 차지한다. 이 때문에 수분크림 이외에도 고보습 핸드크림이나 바디로션이 많이 사용되고 있는 추세다.
이처럼 피부보습이 중요하게 여겨지는 흐름에 따라 얼마 전 겟잇뷰티에서는 민감성피부를 탄력 있는 피부로 만들기 위한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보습에 좋은 수분크림을 소개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얼굴, 코 등의 여드름흉터 제거 시술로 인해 손상된 피부에 효과적인 보습크림으로는 피부재생 효과가 있어 EGF성분이 들어간 수분크림 사용이 도움이 된다. 상피세포 성인인자로도 불리는 EGF란 체내에 존재하는 단백질의 일종으로 피부장벽을 강화시키는데 도움을 줘 레이저시술 이후 손상된 피부에 EGF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
EGF성분이 들어간 크림으로는 랭키닷컴 기능성화장품 1위 브랜드의 이지에프 바머 크림과 슈퍼 바머 크림이 대표적이다. EGF SC 2-STEP 세트를 활용하면 이 기능성 크림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피부재생에 효과적인 이지에프가 함유된 2가지 종류의 영양크림은 피부에 빠르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줄 뿐만 아니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역할을 해 깨끗한 피부결 유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 브랜드의 EGF 바머 영양케어 크림 세트는 유, 수분 밸런스 조절 기능이 있어 과다한 피지분비로 고민하는 여드름피부에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수분크림 세트다.
여드름흉터를 없애기 위해서는 레이저 시술을 통한 피부과 치료도 중요하지만 피부보습에 효과적인 방법들을 활용해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도 필요하다. 피부과 시술로 울퉁불퉁한 여드름흉터를 제거했다면 손상된 피부를 재생시켜줄 수 있는 EGF성분이 함유된 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