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겨울철이 다가오며 습도조절에 신경을 쓰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건조한 피부와 호흡기 질환을 방지하기 위해 겨울철 습도 관리는 꼭 필요하다.
‘SEHAN 이지가습기’의 2016년형 분리세척 초음파 이지가습기는 특히, 편리한 작동으로 많은 이들로 부터 관심과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주)세한기업 관계자는 “이지가습기는 기본에 충실하자는 슬로건 아래 가습기 본연의 기능에 충실하여 오랜 시간 사용이 가능한 국민 가습기로 사랑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지가습기’는 손가락이 다 들어가는 분무구와 쉽게 분리되는 뚜껑이 특징이며 속이 보이는 수조통만 세척하면 되므로 사용이 편리하다. 또한 특허 받은 ‘4면 입체 방식’의 송풍구로 안심설계까지 되었다.
(주)세한기업이 출시한 ‘이지가습기’는 11월 CJ mall에서 파격적인 가격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11월 19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메가쇼(일산 킨텍스)와, 26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맘앤베이비페어(일산킨텍스) 박람회에서 직접 경험해 보고 구매도 가능하다.
‘SEHAN 이지가습기’는 Made in Korea의 자부심으로 오랜 경험과 노하우로 제조부터 A/S까지 책임지며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의 문도 열어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