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오늘 11월 16일부터 신입생 모집을 실시하는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은 영화영상과 공연 전문가를 위한 심도있는 교육을 목표로 그동안 수많은 프로듀서와, 연출자, 교수 및 현장의 새로운 전문가를 양성해온 명실공히 국내 예술계 인재 양성의 요람으로 성장해왔다.
공연영상학과는 미디어스토리텔링, 연기/뮤지컬, 영화영상미디어, 실용음악 전공 등 총 네 개의 전공으로 구성, 다양성과 심도있는 교육의 발판이 마련돼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특히, 공연영상학과의 ‘영화영상미디어전공’은 국내 최초 설립된 중앙대학교 영화학과를 기반으로 영상과 미디어로 영역을 확장하여 보다 체계적이고 폭넓은 교육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원 자격은 국내외 대학 학사학위 취득자 및 취득예정자 또는 법령에 따라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면 누구나 가능하다.
전형방법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1차 서류는 학업계획서, 학부성적을 합산한 총 100점 만점으로 평가되며 2차 심층면접은 전공학문에 대한 지식 수준과 학과 지원 동기, 일반교양에 대한 지식 수준 등의 평가로 100점 만점으로 실시된다.
원서접수는 오는 11월 16일(월) 10:00부터 실시하며 인터넷 접수기간 중 24시간 접수가 가능하다.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원서는 유웨이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예술대학원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안나 기자 jan020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