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녹십초 생활건강
[일요신문]녹십초생활건강에서 면역력 증진과 장건강,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알로에해피생’을 출시했다.
녹십초생활건강의 알로에해피생은 아열대 기후에서 자란 알로에를 원료로 사용했으며 설탕 대신 부원료로 배즙농축과즙과 석류추출분말을 함유해 풍미를 높였고 합성착향료, 합성 착색소를 사용하지 않고 우수한 품질로 제조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일일섭취 총 다당체의 함유량이 120mg으로 품질 좋은 건강기능식품의 경쟁력을 갖췄다.
최근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와 독감과 같은 질병으로부터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면역력 증진을 위한 식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00ml에 2만원으로 경제적이면서도 간편한 섭취가 가능한 녹십초 생활건강의 알로에해피생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장건강과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 멀티케어가 필수가 되는 요즘,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알로에해피생은 기초 면역력을 길러줘야 하는 어린이 노약자뿐 아니라 하루 종일 업무와 공부에 지친 학생과 현대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녹십초생활건강의 알로에해피생은 본사쇼핑몰을 통해 최대 2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녹십초생활건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