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cm 작은 키 때문에 놀림받던 소년이 우연히 발견한 특별한 능력으로 전쟁터에 나간 아버지를 되찾기 위해 벌이는 감동 기적 드라마 리틀 보이가 12월 10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그리고 보도스틸 6종을 공개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드넓은 하늘 아래 석양이 지는 수평선을 바라보고 선 작은 소년의 뒷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작지만 강단 있어 보이는 소년의 뒷모습은 ‘아버지를 되찾기 위한 99cm 소년이 만든 위대한 기적’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과연 작은 소년이 어떻게 아버지를 되찾을 것인지, 그가 만들어낸 기적이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 6종은 작은 체구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8살 소년 ‘리틀 보이’를 비롯해 온화하고도 강인해 보이는 엄마 ‘엠마’와 친구 같은 아빠 ‘제임스’, ‘리틀 보이’의 영웅이자 인기 최고의 마술사 ‘벤 이글’ 등 다양한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파트너이자 유일한 친구인 아빠와 눈물의 작별인사를 나누는 모습부터 마술사 ‘벤 이글’과 의미심장한 눈빛을 주고 받는 모습, 걱정 가득한 얼굴로 손에 쥔 종이를 바라보고 선 모습까지. 각각의 스틸들은 영화 속 캐릭터들의 관계와 앞으로 펼쳐질 다양한 사건들을 예고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메인 포스터, 보도스틸 6종과 더불어 전격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작은 체구 때문에 마을 사람들로부터 ‘리틀 보이’라고 불리는 ‘페퍼’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리틀 보이’는 친구들로부터 놀림받기 일쑤이지만 유일한 친구이자 자신을 파트너라고 말해주는 ‘아빠’가 있어 웃음을 잃지 않는다.
그러나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로 흘러가던 영상은 긴박한 전쟁터의 모습으로 이어지며 급격히 반전된다. 전 세계를 집어 삼킨 최악의 전쟁에서 포로로 잡힌 아빠, 특별한 힘을 갖게 된 ‘리틀 보이’의 모습을 번갈아 보여주며 긴박하게 흘러가는 영상은 아빠를 되찾고야 말겠다는 작은 소년의 강한 의지를 보여줘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한다. 특히 예고편의 마지막 부분, 풀이 죽은 ‘페퍼’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는 순수하고도 따뜻한 감성을 가득 담아낼 영화 <리틀 보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전쟁에 나간 아버지를 되찾기 위한 소년의 간절한 믿음이 돋보이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 보도스틸을 공개한 영화 리틀 보이는 다가오는 12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