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6월 개봉을 확정 지은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이 1차 예고편 공개 단 하루 만에 전세계 조회수 1,900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세상의 운명을 건 인간과 오크의 피할 수 없는 전쟁을 다룬 작품. 시선을 압도하는 웅장한 스케일과 스펙터클한 액션, 거대한 전쟁을 예고하는 대서사까지 예고편만으로도 판타지 블록버스터의 새로운 전설의 시작을 알린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국내에서도 예고편이 공개된 이후 포털 사이트, 유튜브 등 합산 조회수 100만 돌파를 기록해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뿐만 아니라, 공개 이후 3일 연속 많이 본 예고편 1위(네이버)에 등극한 것은 물론 1,300여 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이어지고 있어 2016년 최고의 기대작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런 높은 기대와 관심은 검색 순위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내년 개봉임에도 불구하고 <007 스펙터>, <헝거게임: 더 파이널>, <내부자들> 등 곧 개봉을 앞둔 작품들을 제치고 개봉예정영화 검색 순위 1위에 오른 것. 예고편을 본 네티즌들 역시 “소름 끼친다. 대박 기대됨(네이버 드**)”, “드디어 명작이 나오는구나. 기다렸다!(네이버 격*)”, “이건 꼭 봐야함(네이버 Or****)”, “전율을 느낀다. 나오면 꼭 본다!(네이버 shan****)”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쏟아내고 있다.
1차 예고편을 공개하자마자 온라인을 장악,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하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은 2016년 6월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 gmrfyd003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