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투닭갈비 안양동편점 ‘치즈닭갈비
[일요신문]‘대학생 갈비’, ‘서민 갈비’라고 불리며 5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우리나라 남녀노소의 사랑을 듬뿍 받아온 닭갈비를 메인 메뉴로 내세워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닭갈비집이 있다.
안양맛집으로 등극한 차세대 닭갈비의 선두주자 ‘오투닭갈비’ 안양동편점은 자체 개발한 양념과 부드러운 닭다리 살을 사용해 ‘조금 더 맛있게’, ‘조금 더 부드럽게’를 추구하며 손님들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오투닭갈비 안양동편점
오투닭갈비는 닭갈비 특유의 살짝 매콤한 맛을 비롯해 숙성 과정을 8시간 거치는 엄격한 레시피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하며 매운맛 조절이 가능해 고객의 취향에 맞는 맛을 제공한다.
특히 오투닭갈비의 대표메뉴 중 하나인 ‘치즈닭갈비’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강하기 때문에 많은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쭉 늘어나는 모차렐라 치즈와 파마산 가루로 치즈의 맛을 극대화 시키면서도 닭갈비 본연의 맛을 잃지 않아 인기가 많다.
오투닭갈비 안양동편점 메뉴.
또한 천연조미료를 사용해 양념하는 오투닭갈비는 자극적이지 않아 어린이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오투(O2)닭갈비는 숲 속의 깨끗하고 맑은 공기처럼 청결함과 신선함을 원칙으로 정성껏 음식을 제공하고 2배의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투닭갈비 안양동편점은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 27번지 23(관양동 1715-8)1층에 위치해 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