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남시래기 안양범계점
[일요신문]올리브TV ‘테이스티로드’에서 순남시래기가 ‘직장인이 꼽은 맛집’으로 선정되며 직장인들 사이에서 인기다. 익숙한 맛과 세련된 인테리어로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로 올라선 것이다.
한편, 순남시래기 안양범계점이 부담 없는 시래기국을 선보이며 범계역 맛집으로 떠올랐다. 이 곳의 대표메뉴인 3대 시래기국은 칼로리가 낮은 동시에 비타민 A, C등 영양이 풍부한 건강식이다. 들깨즙을 이용해 더욱 구수하고 깔끔한 국물이 특징이며 강원도 청정 양구 시래기로 부드럽고 찰진 식감을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도마수육정식도 푸짐한 수육과 함께 시래기국을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 인기가 많다. 또한 전씨네 묵비빔밥, 쑥떡떡갈비정식, 도토리해물파전 등의 우리한식들을 제공하고 있어 편안하고 푸짐한 한끼식사가 가능하다는 평이다.
한식의 전통 분위기를 모티브로 정갈하면서도 친숙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순남시래 안양범계점은 특별히 직접 만든 하우스 막걸리를 판매하고 있다. 때문에 저녁에도 방문하는 손님들이 많은데 노을구름막걸리, 유자탱탱막걸리라는 칵테일막걸리도 판매해 여성들에게 인기다.
또한 무제한 셀프바를 갖추고 있어 다양한 반찬과 옛날과자를 먹고 싶은 만큼 즐길 수 있다. 옛날과자는 따로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메뉴는 포장판매를 하고 있다. 3대시래기국은 밥을 뺀 대신 국을 더 많이 담아주고 있다. 식사 후 따로 포장주문해 가는 사람들도 많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전통의 맛이 어우러진 ‘안양맛집 순남시래기’는 차별화된 한식메뉴와 저렴한 가격으로 누구든지 즐겁게 식사할 수 있다. 올리브 TV 테이스티로드에서 방영되었던 안양 범계맛집 순남시래기는 안양시 동안구 호계동 1050번지 1층에 위치해있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