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도치킨의 본사 ㈜후인은 애국애족치킨 브랜드, 국민브랜드화를 목표로 하며 이에 가장 큰 핵심은 애국창업, 애국먹거리, 애국치킨, 애국야식 등으로 거듭나는 것이라 관계자들은 말했다. 또한 본사차원의 대규모 마케팅, 독도수호 연합회와의 업무제휴를 통해 본사에서 서포트를 확실히 할 것이라는 업계의 관측이다.
창업희망자 양현욱(김포거주, 회사원)는 “치킨창업은 너무 많아서 고민이 된다”며, “소자본아이템 3가지를 동시창업할 수 있다는 점과 본사가 프랜차이즈 20년 전문기업이라는 점에서 믿음이 간다”고 창업을 희망했다.
독도치킨은 3가지 창업아이템을 통해 창업의 성공확률을 높이는 전략을 제시하면서 치킨창업, 소자본창업,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창업아이템, 청년창업, 은퇴창업 등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후인은 프랜차이즈 20년의 전문기업으로 전국 규모의 마케팅으로 가맹점을 지원해 주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후인 페이스북에서 치킨 100마리 선물증정 이벤트가 진행중이며, 이에 2일 오픈예정인 독도치킨 안산점에서는 자체이벤트는 물론 본사의 이벤트와 시너지 효과를 내려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고,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선중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