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전학 온 여학생을 짝사랑하게 된 찰리 브라운과 그를 돕는 강아지 스누피의 진한 우정을 그린 3D 애니메이션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의 홍보대사를 맡은 트와이스가 ‘스누피 댄스 영상’에 도전했다. 플로 라이다(Flo Rida)의 ‘That’s What I Like’의 밝고 흥겨운 EDM 댄스곡은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수록곡이기도 하다. 영화 속에서 춤을 잘 추는 스누피의 특기를 살려 트와이스가 스누피 댄스에 도전했다.
개성 넘치고 파워풀 한 댄스실력을 자랑하는 9인조 걸그룹 트와이스는 이번 ‘스누피 댄스’를 위해 본인들이 직접 안무를 준비했다. 일명 ‘멍멍 댄스’라고 할 수 있는 강아지의 발 모양을 따라 한 중독성 있는 동작이 예비 관객들의 흥을 돋운다. 여기에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의 홍보 대사답게 각 멤버들의 귀여운 제스쳐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한다. 이번 영상은 쉬운 동작들로 구성 되어 있어 각종 온라인에서 ‘스누피 댄스 따라 하기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시사회 및 예매권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홍보대사로서 각종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다가오는 12월 16일(수)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아이 러브 스누피’ 시사회에서 다시 한번 트와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어른들에게는 추억과 공감을, 아이들에게는 용기와 교훈을 전달할 최고의 영화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트와이스, 김영만 선생님, 김풍 작가에 이르기까지 세대를 대표하는 이들에게 추천을 받으며 대세 영화로 자리매김한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는 12월 24일 관객들을 만난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