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스피치 마루지는 잠실스피치본원을 중심으로 강남대치센터, 서초반포센터 등 국내 12개 지점을 오픈했고 해외 2개 지점을 오픈하여 명실공이 키즈스피치 대표기업으로 이름 나 있다. 마루지의 ‘제6회 전국 마루지 스피치 대회’는 12월 19일 토요일 11시에 송파구 석촌동 실벗뜨락 대강당에서 개최되고 예선을 통과한 50여명의 어린이들이 참가하여 열띤 경합을 펼친다.
이번 대회는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되고 1부에는 스피치 대회와 별도로 마련된 7세 예비초등생의 축하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2부에서는 고학년들의 스피치 대회와 키즈스피치 마루지의 홍보대사 임명식까지 치러진다. 대회의 수상은 자신감상 등 분야별 상과 버금상, 으뜸상, 그리고 대회의 대상인 마루지상으로 나뉘어 수상하게 된다.
키즈스피치 마루지 이지은 대표는 “2009년부터 성장해 온 키즈스피치 마루지의 영향력이 세계적으로 커지고 있다. 이 성장과 함께 마루지의 아이들도 글로벌 리더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이 행사에 참여하는 것만으로도 자신감과 자존감이 모두 상승할 것”이라고 말했다.
대회의 사회를 맡은 K 양의 학부모는 “우리 아이는 마루지에서 정말 다양한 경험을 하고 있다. 자신감과 발표력뿐 아니라 회장선거도, 방송반도 준비하는 것 마다 결과가 좋았다. 이번에 대회 MC까지 맡아서 하게 되어 영광이다”고 소감을 밝혔다.
키즈스피치 마루지는 잠실스피치본원, 대치스피치센터, 반포스피치센터, 목동스피치센터, 강서스피치센터, 중계스피치센터, 성북스피치센터, 분당스피치센터, 해운대스피치센터, 반월당스피치센터 등의 웅변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대회와 방학특강, 개인코칭 등에 관한 문의는 잠실본원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박정환 기자 kulkin85@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