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 속 무심한 듯 시크하게 동생을 챙기는 듬직한 츤데레 오빠 벤과 오빠들의 보호본능을 제대로 자극하는 순수한 귀염둥이 시얼샤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언제나 활기가 넘치는 벤은 동생을 귀찮아하는 장난꾸러기다. 자신의 절친한 친구인 반려견 쿠와 바닥을 구르며 놀고 어린 여동생 시얼샤에게 짓궂은 장난은 물론 무서운 이야기로 겁을 주는 진정한 천방지축. 여기 저기서 짓궂은 장난을 치는 벤은 아빠에게 매일 같이 혼나는 사고뭉치지만 누구보다 동생을 챙기는 진정한 츤데레 오빠다. 부엉이 마녀에게 잡혀간 동생을 구하기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날 뿐만 아니라 아픈 동생을 번쩍 들어 업고 먼 길을 떠날 정도로 동생을 아끼는 모습으로 듬직하고 의젓한 남자의 매력을 드러낸다. 오빠 벤을 의지하며 따르는 순수한 시얼샤는 아직 말을 못하는 작고 여린 소녀다. 가녀린 몸과 작은 체구에 귀여운 얼굴을 한 시얼샤지만 깊고 넓은 바다를 향해 서슴없이 걸어가는 모험심 강하고 씩씩한 소녀. 뽀얀 피부에 커다란 눈망울로 언니, 오빠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든 장본인으로 소녀 같은 단발머리에 가녀리고 순진무구한 목소리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셀키 망토를 입으면 귀여움이 절정에 달한다.
올 겨울 극장가를 강타할 오션 어드벤쳐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은 사고뭉치 츤데레 오빠 벤과 순수한 러블리 걸 시얼샤 남매가 만나서 만들어낸 엉뚱발랄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관객들의 입가에 엄마미소가 절로 번지게 하는 벤과 시얼샤의 찰떡 케미는 “시얼샤가 너무너무 귀엽다!! 쿠와 벤, 물개와 요정들도 다들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사랑스럽고, 아름답고, 감동적이고 신비한 아일랜드판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m00m****)”, “벤과 시얼샤 두 남매의 훈훈한 케미에 마음을 쏙 빼앗겨 버렸어요! 조카들에게 꼭 보여주고 싶은 작품(duye**** )”, “그림만 봐도 매력이 통통!! 넘넘 귀엽다!! (hhhe****)”, “1월에 꼭 봐야 할 애니메이션. 아름다운 영상들 때문에 예고편만 보고 반했다. 사랑스러운 그림체도 딱 내 스타일! (@dayo****)”, “여러분 내년 1월에 개봉하는 <바다의 노래> 보세요… 우리 시얼샤가 이렇게 예쁘다구ㅠㅠ(@maib****)”, “다들 세젤귀 시얼샤가 나오는 <바다의 노래>를 봅시다 영상미도 OST도 쩔어여(@m00m****)”, “<바다의 노래>한 번 보세요, 두 번 보세요, 많이 보세요!ㅜㅜ 시얼샤가 완전 귀염귀염하고 벤은 츤츤거림 ㅠ ㅠ(@Saze****)” 등의 반응을 모으며 매력을 입증했다.
올 겨울 방학 놓쳐선 안될 초특급 오션 어드벤쳐 <바다의 노래: 벤과 셀키요정의 비밀>은 사고뭉치 츤데레 벤과 러블리 걸 시얼샤 남매가 만나서 만들어낸 엉뚱발랄 케미로 2016년 1월 14일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