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김재규 공무원학원 홈페이지 캡처.
김재규 공무원학원 측은 내년 1월부터 2월까지 2개월간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이 기본이론과 학습습관을 완벽하게 체득할 수 있는 겨울 마스터 캠프를 연다고 밝혔다.
경북 안동에 위치한 대규모 기숙공무원학원에서 개최되는 이번 캠프는 정규과정이 아닌 특별과정으로, 공무원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 방학 2개월을 이용해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 등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아침 6시 50분부터 자정 취침 시까지 잘 짜여진 프로그램에 따라서 각 과목별 이론과 일일테스트, 영어특별수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김재규 공무원학원의 관리체계인 4무(無) 시스템(휴대폰·게임·이성교제·유흥오락)을 유지, 수험생은 오로지 공부에만 집중해 최단기로 수험생활을 마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청정지역인 안동 캠퍼스는 수험생활 천혜의 요지로 수험생의 학습·생활·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해준 결과, 수험생과 학부모, 언론으로부터 호평을 받으며 새로운 공무원 수험생활의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김재규 공무원학원 캠퍼스에서는 숙식과 전문트레이닝장을 이용한 체력단련도 함께 할 수 있고, 천연재료를 고집하는 식단으로 건강한 수험생활을 보장하고 있다.
한편 김재규 공무원학원에서는 지난 2015년 제3차 경찰공무원시험의 최종합격자 수기도 공모하고 있다. 수기공모는 글을 잘 쓴 이에게 상을 주는 행사가 아니라, 누구라도 자신의 합격 이야기를 후배 수험생들과 공유해 후배들이 단기간에 합격할 수 있도록 정보를 공유하자는 취지다.
민웅기 기자 minwg08@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