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아래위로 동시에 게임이 가능하다. 게임을 하면서 동시에 웹툰을 본다. 최근 어려운 피씨방창업시장에서 톡톡튀는 아이디어로 가맹점을 꾸준히 늘려가는 PC방이 있어 화제다. 스타덤PC방은 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을 개발 및 적용해 위아래로 동시에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게임을 하고 PC게임 두개를 동시에 돌리는 등 피씨방창업 가맹점주와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매장을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헤드업(Head-up) 듀얼 시스템은 기존 모니터에 추가로 1개를 더 장착함으써 게임을 즐기는 동시에 TV 및 인터넷방송 등을 시청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 고객의 눈과 목 및 등쪽의 피로도를 감안해 설치각도와 스프링체어를 채택하는 등 최대한 고객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스타덤피씨방 신대방삼거리점 김기도 점주는 “차별화를 두어 가장 부합된 콘텐츠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기존 PC방을 운영할 때 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구축하고 있어 앞으로도 계속 스타덤피씨방이랑 함께 할 생각”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12월 피시방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시작한 성공창업프랜차이즈 스타덤 PC방은 신규계약한 가맹점에 헤드업 모니터 20대 무상지원, 기계식 키보드 50% 지원, 인텔 6세대 스카이레이크 무상 업그레이드, 노하드솔루션 FULL SSD 무상업그레이드, 이노베이션 일체형 책상 50% 지원, 초고속 500MBPS 기본 설치, 매장 내 WIFI 기본 설치, 매장 내 흡연부스 기본 시공, 카페 및 푸드존 기본 시공, 오픈 현수막, 전단지 및 X-배너를 기본 제공하는 등 풍성한 창업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원규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