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 의장 노경수
[일요신문]지난 한해 제7대 인천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300만 인천시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을미년은 인천이 국제도시로 한층 도약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시는 아시아 최초로 개최된 세계 최고의 골프 대항전 프레지던츠컵과 교육 분야 최대 규모의 행사인 세계 교육포럼 등 국제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함으로써 세계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시의회는 “행복한 시민, 희망찬 의회”를 실천하기 위해 시민의 시각에서 지역 현안을 바라보고 집행부가 계획한 사업들이 시민들의 생활 속에 녹아들 수 있도록 부단히 노력해 왔습니다.
존경하는 300만 시민 여러분
희망찬 새해에도 인천시의회는 시민의 행복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시민이 힘들고 어려운 부분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등 살기 좋은 지역을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35명의 시의원은 시민 여러분과 약속한 ‘안전’, ‘봉사’, ‘신의’의 3대 실천전략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은 물론 인천 최대의 과제인 부채극복과 주요 현안들이 계획대로 진행될 수 있도록 의원 본연의 업무인 감시와 견제활동에 최선을 다해 시민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016년에도 시민 여러분들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인천시의회가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리며, 300만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인천시의회 의장 노경수
정리=박창식 기자 ilyo11@ily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