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월 14일 개봉을 앞둔 <구스범스>가 시사회 이후 관객들의 열띤 추천 릴레이를 담은 ‘관객 강추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구스범스>는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이 깨어나 세상을 위협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이번에 공개된 관객 강추 영상은 <구스범스>의 기상천외한 스토리와 개성 강한 몬스터들에 매료된 관객들의 모습을 담아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15일(화) 진행된 시사회 이후 <구스범스>를 관람한 관객들은 영상을 통해 “놀이기구를 타는 것 같이 신나고 재미있었다”, “재미있고, 반전도 많고 상상력이 자극돼서 좋았다.”와 같은 오싹함과 유쾌함을 동시에 지닌, 박진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호평을 보내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에서는 관객들이 영화가 끝난 후 직접 설문에 참여, 최고의 몬스터로 ‘슬래피’를 꼽는 모습과 함께 다채로운 몬스터들의 모습 역시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가족 관객들은 물론 친구, 연인 등에게 강력 추천을 이어가는 모습은 전 세대를 사로잡은 영화 <구스범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전세계 32개국, 4억 2천만 독자의 사랑을 받은 [구스범스] 시리즈를 새롭게 각색한 영화 <구스범스>는 기발한 상상력을 스크린 위로 구현, 오는 1월 14일 개봉과 함께 관객들의 마음을 훔칠 또 하나의 판타지 어드벤처의 탄생을 알릴 것이다.
‘관객 강추 영상’을 전격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는 영화 <구스범스>는 오는 1월 14일 3D 개봉 예정이다.
민지현 온라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