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신문]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새해를 맞아 신년 대고객 카드 사은행사인 ‘새해엔 福福 긁어가세요!’ 이벤트를 3월말까지 실시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올해는 고객들이 원하는 소망을 모두 달성하라는 의미로 △행복습관 △건강습관 △독서습관 △저축습관으로 구분된 ‘좋은 습관’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4,032명(각 은행별 2,016명)을 추첨,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들이 공통으로 선택하는 행복습관에는 총 16명을 추첨, 제주도 왕복 항공권 2매, 특급 호텔 글램핑 4인 이용권, 갤럭시 기어 S2중 고객이 원하는 경품을 제공한다.
△저축습관 △건강습관 △독서습관은 참여 고객들의 희망에 따라 선택 응모 가능하다.
각각 20명을 추첨해 ‘적금 1회차 불입금 20만원 지원’, ‘FITBIT Charge HR 스마트밴드’, ‘도서구입비 20만원’을 지원한다.
1,940명에게는 커피 모바일 음료쿠폰을 행운상으로 제공한다.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의 카드회원이면 각 은행 전 영업점,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경남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3월말까지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10회 이상(단기카드 대출 이용건수 제외) 3만 원 이상 카드를 사용하면 추첨대상이 된다.
이벤트 기간 중 부산·경남은행 카드 신규회원은 기간 중 총 30만 원 이상 이용 시 추첨 대상이 된다. 단기카드 대출 이용금액은 합산에서 제외된다.
BNK금융지주 카드사업지원단 김종구 단장은 “새해에 부산·경남은행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다 이루라는 의미로 이번 카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카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용성 기자 ilyo33@ilyo.co.kr